박신혜,「밀레」 화보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Star Fashion

< Star Fashion >

박신혜,「밀레」 화보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Wednesday, July 27,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4845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전속모델 박신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올해로 밀레와 3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특히 체중 감량으로 보다 날렵하고 탄탄해진 몸매로 촬영장에 등장하여, 베테랑 아웃도어 모델로서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박신혜는 여성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데에 주력한 감각적인 다운(Down) 컬렉션으로 우먼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잘록한 허리 선을 강조한 사파리 재킷 스타일의 야상형 다운,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인 초경량 다운, 여성복 브랜드의 다운 코트를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라인의 롱 다운 재킷 등으로 겨울철 레저 활동을 즐길 때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올-어라운드 스타일의 겨울 애슬레저 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밀레는 다가올 F/W시즌에 액티브한 운동과 레저 활동을 즐기지만 스타일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