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전문점 >

「캘빈클라인」 인천 중구 신포 콤보 스토어

Tuesday, June 14, 2016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9591







PVH코리아(대표 고유현)가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 「캘빈클라인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캘빈클라인진액세서리(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콤보 스토어를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에 오픈했다. 지난해 9월 문을 연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 복합매장이다.

140㎡ 규모의 2층 건물로 1층에는 남성 라인, 2층에는 여성 라인을 각각 구성했다. 세 브랜드의 상품뿐 아니라 향수 시계 주얼리 등 라이선스로 전개하는 아이템까지 풀 컬렉션을 제안하며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 준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인다. 블랙 컬러를 위주로 메탈과 원목 소재를 사용해 상품 하나하나를 부각시켰다. 회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만의 색깔을 보여 주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PVH코리아는 신포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리점 사업을 본격적으로 가속화한다. 올해 안에 콤보 스토어를 비롯해 진과 언더웨어 매장을 추가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문의: 인천 중구 개항로 44-2   032-764-3638  


**패션비즈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