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밀레 등 국내 스타모델 No~

    곽선미 기자
    |
    16.03.24조회수 9627
    Copy Link



    올 초 「밀레」에 이어 「이젠벅」이 국내 톱스타모델 마케팅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마케팅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MEH(대표 한철호)는 이번 시즌 남녀 스타모델을 강조하던 방향에서 「밀레」의 라이프스타일 씬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것으로 선회했다. 골프 라인 등 새로운 카테고리는 외국인 모델로 착장을 보여주고 「밀레」의 전속 역시 여성 모델인 박신혜와만 재계약을 진행했다. 남성 중심으로 국내 톱스타 모델을 활용하는 시장 분위기와는 다른 선택이다.

    네파(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은 이번 시즌 모델계의 라이징스타로 불리는 럭키블루스미스(Lucky Blue Smith)와 함께 촬영한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이젠벅」의 새로운 모델인 럭키블루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남성 톱모델 50인 (Top 50 Men)'에 이름을 올린 패션계 스타다. 모델스닷컴의 '2015 인더스트리 어워드(2015 Industry Awards)'에서 '올해의 남성모델' 부문과 '남성 소셜미디어 스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한 인물이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빼어난 외모의 가족, 남다른 팬 서비스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로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 서고 광고모델로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2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세계적으로 거대 팬덤을 지니고 있다.

    「이젠벅」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처음으로 인지도 높은 해외 모델을 활용해 홍보 영상과 화보를 제작해 선보인다. 공개한 패션필름에는 럭키블루스미스의 멋진 모습과 프로 모델로서의 자신감이 담겼다. 오픈카를 탄 채로 등장하는 그는 주유소와 야외를 오가는가 하면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는 등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패션필름에는 「이젠벅」의 다양한 2016 S/S 시즌 상품을 선보였으며 럭키블루스미스의 활동성 넘치는 포즈는 「이젠벅」 상품의 활용성을 강조한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데일리 아웃도어 룩의 스타일리시함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가장 멋스럽게 소화해낼 인물로,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럭키블루스미스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봄철 데일리 아웃도어 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럭키블루스미스의 영상을 참고해 볼만하다. 앞으로 「이젠벅」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자사 SNS 채널을 통해 그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마케팅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