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ASHION MARKET NOW

    패션비즈 취재팀
    |
    15.11.12조회수 10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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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 FASHION MARKET NOW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이 KEY!

    다채널 시대 ‘마이너리즘’ 키
    - 2014/ 2015/ 2016 여성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슈트 강세, 포멀 · 캐릭터 상승
    - 남성복 조닝별 매출 변화 추이
    - 2014/ 2015/ 2016 남성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대형화 VS 유니크, 양자택일 기로
    - 2014/ 2015/ 2016 캐주얼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여성&컬처 집중 공략, 5.4% 신장!
    - 2014/ 2015/ 2016 스포츠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6% 성장 찍고 새 출발 한다!
    - 2014/ 2015/ 2016 아웃도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뉴페이스 가세로 6.9% 신장
    - 2014/ 2015/ 2016 골프웨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세대교체 가속, 리테일 비즈 강화
    - 2013/ 2014/ 2015 유아동복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보더리스化, 2.5% 시장 규모 키워
    - 2014/ 2015/ 2016 백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4조 캐주얼화! 완전한 세대교체
    - 2014/ 2015/ 2016 슈즈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대형 브랜드 하락, 리뉴얼 속속
    - 2013/ 2014/ 2015 이너웨어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유통 핵심 MD로, 대형점 확대 ↑
    - 2014/ 2015 라이프스타일 주요 브랜드 매출 현황














































    **패션비즈 1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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