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박람회 ‘패션 코드’ 10월17~19일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박람회 ‘패션 코드’ 10월17~19일 개최

Tuesday, Sept. 17, 201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801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www.kocca.kr)이 주관하는 패션문화축제 ‘패션 코드 2013(Fashion KODE 2013)’이 10월 17~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3층 C홀에서 열린다.

아시아 제1의 패션전시회를 꿈꾸며, 올 해 처음 문을 여는 ‘패션 코드 2013 (Fashion KODE 2013)’은 국내 패션브랜드의 유통망 확대를 위한 패션수주회(B2B)와 누구나 함께 보고, 놀고, 사는 열린 전시회(B2C)가 결합된 차별화된 ’패션문화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17, 18일 이틀 동안은 국내외 다양한 패션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들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는 ‘KODE 패션 페어'가 열리며, 참여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 간 자연스러운 교류를 돕기 위해 네트워크 파티가 마련된다.

행사 3일차인 19일에는 바이어 외에도 누구나 패션페어에 참여하여 독특하고 재미있는 패션 제품들을 한 시즌 먼저 만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 사진전, 패션그라피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서울패션위크와 협력, 상호 바이어 및 홍보책자, 행사 일정 등을 공유하여 행사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패션 코드(KODE)’는 ‘Korea Design’과 ‘Korea fashion’의 첫 글자 ‘K’에 규칙을 뜻하는 ‘Code’를 더한 합성어로 아시아 시장에 새로운 패션의 흐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