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사…」 에프터스쿨 내세워

    sky08
    |
    12.03.12조회수 5214
    Copy Link
    한국에스티엘(대표 김형주 www.samanthakorea.com)의 일본 패션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의 뮤즈가 이슈를 모은다. 바로 에프터스쿨이 주인공이다. 「사만사타바사」는 에프터스쿨을 활용해 광고 비주얼 제작뿐 아니라 이번에 런칭한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띄웠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춘 홈페이지일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에 곧 찾아올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와 컬러 마카롱&컬러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국내에서 전개 중인 컬렉션을 비롯해 비욘세, 힐튼 자매, 빅토리아 베컴 등의 해외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디즈니, 키티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제안한다.

    오는 20일(화)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펼친다. 기존의 패리스 힐튼, 비욘세, 테일러 맘슨, 빅토리아 베컴 등의 글로벌 뮤즈의 뒤를 이어 새로운 뮤즈에 합류한 애프터 스쿨과 가장 어울리는 마카롱 리에뜨 컬러를 고르는 이벤트다. 또한 마카롱 컬러를 닮은 스테디 셀러 ‘리에뜨’를 통해 사랑을 전하고 다양한 컬러를 즐길 수 있으며 스크리타 백, 미니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성공적인 한국 런칭 후,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미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행보에 이어 이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툴을 개발한다. 다양한 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뮤즈들도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