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사」 곰인형팝업스토어 눈길

    sky08
    |
    12.01.13조회수 5418
    Copy Link
    한복을 입은 것도 모자라 아얌에 복 주머니까지 설 맞이로 단단히 무장한 곰인형이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한국에스티엘(대표 유형주)의 일본 핸드백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난 6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진행됐다.

    브랜드 측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백화점을 안을 돌아다니는 곰인형이 이색적이었고 브랜드에 호기심을 갖게 된 계기였을 것”라며 “브랜드 인지도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에서만 전개하는 뉴욕컬렉션 ‘뉴욕 소프티(New York Softy)’ 가 첫 선을 보이는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주말 동안 13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며, “그 성공적인 분위기를 이어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김포공항 롯데몰에서도 팝업스토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색다른 흥미를 유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화점 안을 누볐던 곰인형의 정체는 브랜드의 마스코트 ‘아이미’로, 핸드백의 특별한 장식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포토월을 배경으로 ‘아이미’와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응모할 수 있는 포토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서 참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벽에는 포토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사진들로 가득해 지나가는 이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 밖에도 사진 2장 중 1장을 응모권으로 활용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캔버스 백, 리본 참 장식과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