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슈즈「요넥스」 홈쇼핑 공략

    sky08
    |
    12.01.10조회수 5663
    Copy Link
    동승통상(대표 김철웅)의 일본 워킹 슈즈 「요넥스」가 홈쇼핑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구정 설 연휴를 겨냥해 오는 11일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CJ오쇼핑에서 구정선물 특집으로 2012년 신상품 판매를 실시한다. 판매가격은 11만9000원으로 일반 백화점 가격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안한다. 남성용은 블랙 브라운 2가지이고 여성용은 블랙 브라운 카멜 와인레드 총 4가지다.

    2012년을 맞이해 선보인 신상품 53KR모델은 기존 제품보다 통기성과 아웃솔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발등 옆면에는 내부의 열이 바깥으로 나가도록 에어터널을 디자인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이 그대로다. 또한 아웃솔을 보다 견고하게 설계해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이 앞으로 전진하는 힘으로 전환되도록 했다.

    매번 방송 할 때마다 매진 행렬을 잇는 「요넥스」 워킹슈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파워쿠션’ 밑창과 디자인에 있다. 요넥스의 특허기술인 파워쿠션은 날계란을 7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고 3미터 튀어 오를 만큼 탄성도가 탁월해 근육피로도를 30%경감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파워쿠션 성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방송 중 쇼 호스트의 날계란의 낙하 실험이 방영되는데 화면 직후의 판매량은 더욱 급증한다.

    구두 스타일의 디자인도 요넥스 워킹슈즈만의 강점이다. 캐주얼은 물론, 정장에 갖춰 신어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구두 끈이 있고 약 4센티의 두께감 있는 밑창은 쿠션기능뿐 아니라 굽 역할도 해 옷맵시가 살아난다. 구두 끈이 있고 지퍼가 장착되어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하며 무엇보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폭설과 빙판길이 예상되는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