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15일에 아름다운 나눔을!

    곽선미 기자
    |
    11.10.14조회수 5569
    Copy Link
    화승(대표이사 이계주)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사내에서 운영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그린잎(Green Leaf)’의 일환으로 10월15일과 22일에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15일에는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나눔 장터 ‘아름다운 토요일'을 진행한다.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등 자사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5000만원 상당의 신발, 의류, 용품들과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와 잡화 등 기증품 1300점을 판매한다. 판매는 화승의 임직원들이 직접 진행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사랑, 최여진, 김병만 등 자사 모델은 물론 「르까프」와 「케이스위스」에서 후원하는 KT 소닉붐 농구단과 레이싱팀 웨즈스포츠, 아시아 대표 철인 박병훈 프로 등 연예인과 스포츠 선수들의 기부물품도 전시한다. 전시된 기부물품은 연말 자선경매행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22일에는 송파구 문정초등학교에서 ‘화승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체육교실’을 개최한다. 화승 임직원들이 송파꿈나무지역아동센터의 저소득층 어린이들과 함께 축구, 발야구, 이어달리기 등 미니운동회를 진행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해용 화승 이사는 “화승이 지난 5월에 진행했던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하반기에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10월을 나눔의 달로 정하고 아름다운 토요일과 체육교실 등을 개최하게 됐다”며 “화승은 지속적으로 나눔 장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앞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