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패션 SPA ‘립합’

    이광주 객원기자
    |
    21.03.10조회수 5780
    Copy Link
    해외 유명 아티스트 셀럽들과 컬래버레이션 확장





    립합(LIPHOP, www.liphop.co.kr)이 글로벌 온라인 하이패션 SPA 컴퍼니로 발돋움,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파워인플루언서들과 ‘립합 컬래버래이션’ 대열 확장에 나섰다.

    K팝스타로 활동중인 뱀뱀(@BAMBAM1A), 방찬(BANGCHAN), 마마무(MAMAMOO), 여자아이들((G)I-DLE),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재중(KIM JEJUNG), 카드(KARD), 씨엘씨(CLC)를 비롯, 디렉터X(@Director X), 카일매시(@KYLEMASSEY), 엘렌 폰 운베르트(@ELLEN VON UNWERTH), 카렌시빌(@KAREN CIVIL), 타이가(Tyga), 트레이송즈(@TREYSONGZ), 엘라크루즈(@ELLACRUZ) 등 수많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이 립합과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맺고 그들만의 문화를 교류 중이다.








    북미 2억3636만명, 동남아시아 5614만명, 유럽 3766만명, 호주 1917만명 등 립합과 인연을 맺고있는 글로벌 팔로워들이 37개국 6억팔로워에 달한다.

    이와함께 이탈리아의 루이자비아로마(LUISA VIA ROMA), 영국 미스터포터(MR PORTER) 파페치(FARFETCH) 네타포르테(NET A PORTER) 를 비롯 타이완 쇼피(SHOPEE) 등에 입점이 진행중이며, 미국 아마존 라이브와 일본 조조타운(ZOZO TOWN)등 글로벌 럭셔리 쇼핑몰부터 대중화된 국내외 유명 오픈마켓까지 판로를 확장할 예정이다.

    37개국 6억 팔로워에 립합 문화 전파

    ‘즐거움, 뮤직, 댄스, 스포츠, 파티’ 등 립합만의 방식으로 표현되는 문화의 결을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들이 추구하는 톤앤매너(Tone and Manner)로 동질감을 갖게 되며, 립합의 하이패션SPA 마케팅 전략이 맞물려 연동되는 것이다.





    또한, 립합은 전 세계인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 하이엔드 패션의 옷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제공한다. 영화 모델 뮤지션 등 문화적으로 더욱 영향력을 미치는 북미지역의 셀럽들과 지속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립합의 문화를 전파하고 유럽과 중국과 동남아시아 중동까지 마켓 확장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이와함께 립합은 글로벌 마켓 개척에 참여를 희망하는 패션 뷰티 식품 등 립합이 추구하는 문화와 결이 맞는 컬래버레이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기업들을 모색하고 있다.

    한편 립합은 2003년도에 설립되어 최근 (여자)아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그리고 전세계 셀럽들의 러브콜을 받으면서 브랜딩 강화와 함께 글로벌 SPA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