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OLP, 면세점 1위 등극

    mini
    |
    22.09.07조회수 3587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FIFA OLP)’ 가 브랜드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16일, ‘피파 OLP (FIFA OLP)’의 론칭 캠페인을 공개하며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연이어 19일에는 AK& 수원점 4층에 첫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의 시작을 알렸다.

    피파 OLP (FIFA OLP)는 국제축구연맹으로 축구로 익숙했던 ‘FIFA’를 패션으로 풀어낸 애슬레져 브랜드로,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축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포츠,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에 올 시즌 성공적으로 안착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2022F/W 시즌은 Kick-off 와 Club FIFA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되며, 빈티지 유니폼 디테일의 캐주얼 라인인 킥오프와 경기 전 몸을 풀 때 입는 팀웨어 기반의 활동성이 강화된 클럽 피파 라인으로 나누어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과 신발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를 제안한다.

    특히 론칭 키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플래그 컬렉션(Flag Collection)’ 은 심판의 깃발 속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이너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도톰한 소재의 체커보드 반팔 티셔츠, 컬러 배색이 특징인 우븐 셋업, 칼라 니트 등 다양한 소재와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 ·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파 OLP 전 구매 고객에게는 FIFA 로고 양말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IFA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는 론칭 기념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피파 OLP는 지난 7월 오픈한 면세점에서 조닝 내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조닝에서 두각을 드러냄과 동시에 이번 주부터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하남 점 등 주요 매장을 포함해 12개 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면서 공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9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