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헨제이 ‘뮤직살롱’ 프로젝트

Fashion Report

< Advertorial >

마르헨제이 ‘뮤직살롱’ 프로젝트

Friday, Aug. 16,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336
RB E&C(대표 조대영)의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김보라를 주연으로 한 뮤직비디오 ‘이 노랠 듣는다면’을 공개하며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르헨제이 뮤직살롱’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마르헨제이만의 문화적인 가치를 다양한 문화 예술 컬래버레이션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마르헨제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진 핸드백 브랜드인 만큼 문화적인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실천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자체제작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혜나 역할을 맡았던 배우 김보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핸드백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매개체로, 풋풋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보라와 잘 어울려 국내외 패션 피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록 발라드 ‘하루를 보내’로 데뷔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은 조대호. 그의 두 번째 싱글 ‘이 노랠 듣는다면’은 감성 가득한 보이스가 세련된 멜로디 및 가사와 잘 어우러진 웰메이드 발라드 곡이다. 백아연, 워너원, 트와이스 등 다수 그룹들과 작업을 해 온 스타작곡가 김원 프로듀서가 작사와 작곡 · 편곡을 맡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핸드백은 단순한 가방의 카테고리 역할을 넘어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 가치를 대표하는 역할까지 하기에 이런 완성도 높은 음악과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영상의 뮤비도 감상하고 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6월 29일 마르헨제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됐으며 현재 다른 동영상 사이트와 음원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마르헨제이 × 김보라 스페셜 컬래버’ 이벤트 역시 뮤직비디오 오픈과 함께 마르헨제이 공식 사이트와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상품권 100만원과 김보라 사인 가방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 문의 : 02-2038-3005

















■ 패션비즈 2019년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