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스컬피그’ 오프라인 확장

Fashion Report

< Sportswear >

요가복 ‘스컬피그’ 오프라인 확장

Friday, Apr. 3,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925
여성 요가,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지난 3월 헬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스컬피그는 작년 수십 차례의 전국적인 팝업스토어 행사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국내 대형 유통 3사 백화점을 통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했다.

이에따라 헬스케어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게 되고, 요가복 브랜드 최초로 올리브영에 입점할 수 있었다. 스컬피그는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되었으며, 올데이레깅스 블랙, 네이비(M, L사이즈) 구성으로 판매된다.

스컬피그 ‘올데이레깅스’는 스컬피그 소재연구 개발팀에서 데일리 애슬레저룩 상품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며, ‘셀라’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진 베이직 레깅스다.

‘셀라’는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되는 흡한속건의 기능과 사방 스트레치로 역동적인 운동에도 적합한 소재다.





올데이레깅스는 운동 입문자에게 최적화된 기본 레깅스로서, 대중적으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또한 스컬피그가 자체 개발한 삼각무(無) 패턴을 이용해 Y존 삭제와 힙 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컬피그는 올리브영 뿐만 아니라 국낸 인기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홍대, 명동점 등에 입점했으며 지난 2월 28일 건대 입구 커먼그라운드에 첫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영역에서 활발한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스컬피그를 전개중인 제이스버디의 조춘호 대표는 “그동안 온라인 판매 영역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다면 2020년에는 오프라인 사업 영역의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여러 여성 요가, 필라테스복 애슬레저 브랜드들의 강세 속에서 향후 스컬피그의 온오프라인 확장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사진설명 : 요가복과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올리브영 커먼그라운드에 입점, 오프라인 영역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