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S2020] 대천나염, 디지털프린트 ▪ 친환경 프린트 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0.06.22조회수 8931
    Copy Link
    대천나염(www.daechun.com)이 오는 9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섬유패션 비즈플랫폼 '프리뷰인서울 2020'에 부스를 연다.





    대천은 해외 영업뿐만 아니라, 국내 영업에도 박차를 가하기 위해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참여키로 했다.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추어 전 스트림을 아우르는 B2B, B2C 쌍방향 전시회로 진행되길 기대하면서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를 통해 많은 국내외 고객들을 만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또 계획되어 있는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바이어 발굴을 기대하며, 최신 소재트렌드, 컬러정보, 유행 패션 스타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을 예상하고 있다.

    대천나염은 국내 제직원단, 그리고 중국, 인도, 파키스탄에서 수입한 원단을 사용해 최고품질의 날염원단과 염색원단을 가공 생산한다.

    원자재 수입부터 전처리, 날염 및 염색의 가공 공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은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인정받아 판매량 증가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주력제품은 Cotton Lawn Printed Goods, Cotton Shirting Piece Dyed Goods, Rayon & Bamboo Printed Goods, Cotton Quilting Fabrics이다.




    [ 사진 출처 : www.daechun.com ]

    한편 대천나염은 모든 나염 공정을 한 공장에서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와 국제규정에 준한 엄격한 생산관리로 국내외에서 고품질 명품 생산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 다양화와 다품종 소량생산을 위해서 디지털 날염기(Reggiani Machines made in Italy) 5대를 설치하여 가동 중이며, 최고급 원단의 색상을 구현하기 위해 Huntsman Chemical (Sweden)과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R&D에 연간 매출액의 3%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목표로, ISO 9001인증을 통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효율적 경영 뿐 아니라 친환경제품 생산을 위해 매년 OEKO-TEX®와 GOTS 인증을 받고 있다.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4, 3층
    Tel 02-323-8001
    E-mail hrkoo@daechun.com
    Homepage www.daechun.com

    [ 패션비즈 = 이광주 기자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