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헤리티지 라이선스 모집

    mini
    |
    21.06.12조회수 4444
    Copy Link




    글로벌 콘텐츠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에스엠지홀딩스(대표 최준석)가 영국 브랜드인 잉글리시헤리티지 라이선스를 모집한다.

    잉글리시 헤리티지는 영국 문화유산과 관련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로고 플레이를 활용한 다양한 카테고리로의 확장뿐만 아니라 영국 전통의 스토리를 담을 수 있다는 면에서도 매력적이 브랜드이다.

    특히 잉글리시 헤리티시가 영국 고풍의 이미지를 어필할 것으로 보고있어 국내 라이선스 비즈니스에도 활력을 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미 영국에서는 다양한 라인 등을 공급하며 폭넓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가운데 각종 어워드에에서도 수상하면서 탄탄히 자리를 구축하고 있다. 잉글리시헤리티지는 영국의 화려한 패션과 뷰티의 세계를 열어가고 있으며, 영국 특유의 클래식함과 화려함을 동시 가져다준다.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국내 전개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보의 일환으로 유튜브에서는 로마 시대, 제 2차 세계대전, 빅토리아와 엘리자베스 등 시대의 메이크업을 재현하기도 하면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에스엠지홀딩스는 영국의 이러한 역사들을 잉글리시헤리티지를 통해 전파할 예정이다. 이미 선사시대의 부지부터 웅장한 중세시대의 성들, 로마 왕국의 경계를 지키던 요새와 냉전시대의 벙커들을 포함해 영국의 유산 건축물, 동상, 부지들을 관리하고 있다.

    이들을 통해 영국인들의 삶 속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최준석 대표는 “영국의 역사는 매우 신나며 스릴 넘치는 보석창고와 같습니다. 승리의 환호와 고난, 역경, 왕조와 반란과 농민, 공장의 일꾼들, 과학과 미신과 문학과 예술까지, 이런면에서 잉글리시헤리티지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죠. 또한 이 브랜드는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기며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코퀄리티의 영국 메뉴얼과 함께 국내에서도 유연한 전개를 확신합니다”라며 라이선스 비즈니스의 가능성에 대해 강조했다.

    한편 에스엠지홀딩스는 또봇 쥬쥬 아기공룡버디」등 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캐릭터 브랜드는 물론, 전 연령대와 소통가능한 월리를 찾아라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스마일리(Smiley)등 캐릭터 라이선스계약을 통해 성비, 복종, 연령 등에서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지역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며 다시한번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