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호 초코무코스메틱 대표

    mini
    |
    17.09.27조회수 8843
    Copy Link
    「초코무」 아티스트 협업 ↑



    초코무코스메틱(대표 설민호)이 「초코무코스메틱」을 론칭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코무’는 일본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미 미국, 일본 등지에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파워 아티스트다. 패션은 물론 뷰티, 화장품 등 수많은 기업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 중. 특히 「아디다스」 「리복」 등 여러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이슈가 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핫 피플이다.

    「초코무코스메틱」의 베스트 아이템은 ‘페이셜 마스크팩’으로 젊은층은 물론 여성, 남성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잇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유통망은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오프라인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할 전략이다.

    또한 일본에서는 「초코무코스메틱」의 유통을 맡고 있는 선스마일과 협의, 제품 개발 및 생산 기술 제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설민호 대표는 “아트워크 작업에 대한 예술적 평가와 대중적 관심도는 이미 높은 편입니다. 캐릭터 화장품 시장에 대한 시각이 일본보다 다소 부족한 것은 사실이지만 주춤해 있는 한국 캐릭터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론칭 포부를 알렸다.

    「초코무코스메틱」은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립 팔레트, 쿠션, 미스트 총 4개를 선보이며 앞으로 기초 제품부터 색조 제품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또 마스크팩에 이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초코무코스메틱」은 이번 시즌 SNS를 통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코스메틱 상품을 개발해 일본 등으로 수출할 계획도 있다.

    **패션비즈 2017년 9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