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택 l CS코리아21 대표

People

< People >

정기택 l CS코리아21 대표

Saturday, June 5,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26
20년 노하우, 글로벌 도전




‘피부 케어를 넘어 손상된 피부 복원까지~. 프레미오21은 화장품이 아닙니다. 세포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뷰티 시장에 화제를 몰고 온 CS코리아21.  이곳은 20년 이상 축적된 병원 비즈니스 경험과 최첨단 포뮬레이션 배양 기술을 근간으로 한 제품으로 세계 각국의 화장품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피부의 중요함을 아는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프레미오21은 이탈리아어로 최고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유기농과 웰루킹을 실현하고 있다.  

프미리엄 럭셔리 웰루킹을 기본으로 브랜드 전개를 실천해 나가고 있는 이곳은 오랜 기간 연구해 온 기술을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와 수많은 피부 테스트를 거쳐 합격한 제품을 꾸준히 대형 병원, 피부과, 전문숍 등에 공급하고 있다.

이곳은 이미 수많은 임상을 통해 에스텍틱 등의 전문 피부관리를 넘어 국내외 메디컬 시장에서도 치료 개념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기택 대표는 “겉 포장과 마케팅에 치중해 제품의 본질을 잃어가고 있는 타사 제품과 철저한 차별화를 추구합니다.

세계 최초로 명망 있는 협회의 논문을 취득한 코스메틱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으로 검증된 자료와 임상으로 선보여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죠”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일명 ‘파란병의 비밀’로 불리는 비타민C세럼과 이지에프는 이곳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지에프 경우, 재생은 물론 예민한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 피부장벽 역할을 하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기능도 있다. 비타민C세럼은 높은 침투력과 화이트닝 효과, 항산화와 리프팅 효능을 갖추고 있다.  

정 대표는 “25년간 지켜온 코스메틱 브랜드의 가치, 더 나은 피부를 위해 최상의 만족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가질 수 있는 제품 프레미오21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라며 뷰티 시장의 리더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