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뷰, 원스톱 촬영을

    mini
    |
    20.11.17조회수 7351
    Copy Link
    화보 촬영과 룩북 촬영 등 모든 촬영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폴란드 신기술로 개발된 오르빗뷰가 국내 첫발을 내디뎠다. 이 기기는 지금까지의 촬영을 넘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르빗뷰를 국내 들여온 임지현 오르빗뷰코리아 대표는 “촬영은 물론 비즈니스 때 수익성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를 사용하면 인건비 절약은 물론 시간과 촬영제반 비용 등이 절약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구매전환율 30% 업, 반품률 30% 다운 등 효율적인 데이터들이 뒷받침하고 있어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샤넬과 구치 등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저스트그래프트라앤한 · 동광 · 루이까또즈 · 스톤아일랜드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 기기는 360도 촬영기법으로 새로운 제품 이미지 연출을 만들어낸다.

    아무리 어려운 제품 촬영이라도 2초 안에 배경을 제거하고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 이상의 최고의 퀄리티로 제품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이 하는 촬영속도 대비 150배 이상 빠르고 심플하며 사용이 쉬운 워크 플로를 제공한다.

    ‘알파스튜디오 XXL’은 실제 패션모델 촬영을 포함한 패션 제품류의 전신 촬영과 소형가구, 악기류, 대형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촬영 솔루션이다.




    제품의 스틸샷, 팩샷 및 360 촬영, 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가능하다. ‘알파샷 XL 프로’는 가방류, 신발류, 전자제품 및 부품류, 안경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생활 제품의 촬영이 모두 가능하며, 조명설정이 자유롭고 다양한 촬영 액세서리로 스틸샷, 팩샷 및 360 촬영, 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가능하다.

    이외에 ‘알파샷 마이크로’는 주얼리 업계 및 시계업체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촬영 솔루션으로, 작고 세심한 귀금속의 고품질 촬영에 특화된 뛰어난 기능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탑재하고 있어 스틸샷, 팩샷 및 360 촬영, 비디오 촬영도 가능하다. 특히 ‘알파테이블’과 ‘알파데스크’는 풀사이즈 원피스부터 작은 아기옷까지 평판형 누끼 촬영에 특화된 Flat 스튜디오로 최고의 배경 제거 솔루션으로 포토숍에서 수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PDF파일의 지난 과월호를 다운로드 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