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Womenswear >

「에바큐브」 캐시미어 확장

Wednesday, Dec. 5,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41
펄텍스코리아(대표 이두형)의 여성복 브랜드 「에바큐브」가 플리츠에 이어 캐시미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이 브랜드는 먼저 플리츠 전문 브랜드로 출발해 이 단품 아이템으로 이미 일본에서 인기를 얻으며 한국으로 진입해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지난 30년간 전 상품을 플리츠의 본고장인 일본 현지에서 생산하고, 일본 대표 디자이너가 생산 제품을 직접 체크하면서 전통 방식으로 플리츠를 제작해 왔다. 특히 주름의 지속성과 원단 내구성은 다른 플리츠 상품과는 확연히 차이를 보인다고 「에바큐브」는 자부한다.

공장 시스템도 일본 현지 공장의 제품 생산 라인을 적용했다. 수작업과 다른 플리츠 생산 라인에 없는 특수 장비를 사용해 플리츠 아이템을 생산하며, 특히 ‘3도 가케(3번의 주름방식)’라는 독특한 주름 방식으로 다른 플리츠 브랜드와 차별점을 뒀다.

이번 F/W시즌 선보이는 캐시미어도 플리츠만큼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한다. 「에바큐브」가 선보이는 캐시미어 원사는 헤어의 기장이 길어 공기층을 상당량 품을 수 있어 보온력이 탁월하다. 또한 몽골 원사를 사용해 몽골의 생산 기술력으로 고퀄리티 캐시미어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이두형 대표는 “펄텍스코리아와 단독 계약한 현지 생산라인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질 좋은 캐시미어를 보급할 예정”이라며 “「에바큐브」는 몽골 현지 최대의 캐시미어 생산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몽골 캐시미어 현지 브랜드 라이선스권을 취득했다. 현재 몽골 캐시미어 OEM 생산과 한국 독점 수입, 판권 등을 보유한 회사다”라고 밝혔다.

김다나 총괄디자이너도 “「에바큐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시미어는 100% 캐시미어 아이템으로 코트 등 아우터부터 원피스, 상의, 하의, 머플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며 “국내 브랜드에서 선보인 캐시미어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이가 있는 「에바큐브」만의 캐시미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문의 : 02-515-1519








패션비즈 2018년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