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기능 · 패션’ 강화

    mini
    |
    20.05.10조회수 4613
    Copy Link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활용도가 높은 ‘오늘의 패션(OOTD, Outfit Of The Day)’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초등학생용 신학기 가방의 대표 제품인 ‘키즈 엑세스 와이드 스쿨 팩(K’S ACCESS-WIDE SCH PACK)’의 경우 움직임에 따라 끈의 각도가 자동 조절된다.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키는 스마트 핏 기술을 통해 오래 메도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반사 라벨 등으로 안전장치를 추가했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별도의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고 100%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해 친환경 친교육적 가치까지 담아냈다. ‘키즈 뉴 마운틴 아노락’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서 미세먼지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해 쉽고 빠르며 정교한 착용이 가능한 슈즈로 신제품 ‘키즈 스피드 보아(Kid SPEED BOA)’는 트레이닝복, 카고 팬츠, 데님 등과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은 뛰어난 수납력을 갖춘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중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팩이다. 빅 샷은 무신사의 가방 부문 주간 및 월간 랭킹 1위(4월 1일 기준)를 장기간 유지하며 10대와 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크한 컬러 블로킹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인 ‘달톤 II(DALTON II)’는 신발의 뒤틀림을 막고 쿠셔닝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이며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통기성과 수분 배출 기능이 뛰어난 울(Wool)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함을 높였다.

    투박한 외형과 다채로운 디테일을 세련된 색상으로 조화를 이룬 ‘더블 덱(DOUBLE DECK)’은 요즘 유행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을 낸 패션)’ 데일리룩으로 매칭하기 좋은 제품이다. 기능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필터 마스크(TNF FILTER MASK)’도 선보인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출시된 노스페이스 제품들이 모든 이들의 건강과 활력을 북돋는 ‘오늘의 패션’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PDF파일의 지난 과월호를 다운로드 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