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니트컴퍼니, 배우 봉태규 전속모델 계약
    ‘데일리 체인지 콘셉트’ 2022FW 룩북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5조회수 4251
    Copy Link
    - 더니트컴퍼니와 함께 봉태규 룩북 선보여





    마하니트(대표 김형진 mahaknit.com)가 남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더니트컴퍼니(THE KNIT COMPANY)’의 2022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배우 봉태규와사진 작가인 하시시박이 촬영한 룩북을 5일 공개했다.

    더니트컴퍼니(theknitcompany.com)는 2022F/W 부터 2023S/S 까지 배우 봉태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룩북은 도시속 남자의 일상속 데일리 컨셉으로 제시된다. 화보에서 봉태규의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여과없이 담아냈으며, 특히 캐시미어100 니트와 다양한 니트와 코트, 패딩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은 봉태규만의 특유한 느낌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표출했다.

    봉태규가 룩북에서 착용한 제품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더니트컴퍼니의 2022F/W 의상들로,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느낌과 어디서나 어울릴 수 있는 시티 패션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더니트컴퍼니와 봉태규, 하시시박이 촬영을 함께 한 2022 F/W 룩북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니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theknitcompany.com)와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봉태규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추가 룩북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등 다양한 유통몰에 공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보기
    - 더니트컴퍼니, 8월29일 캐시미어100니트 얼리버드 선판매 진행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