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2 S/S
    UNIQLO and Mame Kurogouchi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5.03조회수 4642
    Copy Link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4월 29일 2022 SS UNIQLO and Mame Kurogouchi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자료: 유니클로, 여성의 편안한 아름다움을 위한 2022 SS UNIQLO and Mame Kurogouchi 컬렉션 출시


    이번 컬렉션은 21S/S, 21F/W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협업으로 유니클로의 우수한 제품력과 정교한 디테일과 예술성으로 주목받는 디자이너 쿠로구치 마이코(Maiko Kurogouchi)의 디자인이 만나 여성에게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제안한다.

    UNIQLO and Mame Kurogouchi 컬렉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시즌에 맞춰 보다 자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패브릭 소재와 더욱 세심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화하여 어패럴과 이너웨어의 경계를 허물었다.

    편안함에 집중한 이번 컬렉션은 와이어리스 브라, 브라 캐미솔, 심리스 쇼츠 등의 이너웨어와 3D 니트 스웨터, 3D 니트 드레스 등의 니트웨어로 구성 되어있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개발된 *AIRism 실크 블랜드 소재의 탱크탑과 브라 캐미솔 라인업은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3D 니트 스웨터는 유려한 실루엣을 선사하는 V넥 라인과 사이드의 섬세한 커팅 디테일이 적용되었으며, 3D 니트 립 백 슬릿 스커트는 전체적으로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도, 뒷트임 포인트가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한다.

    보다 편안한 움직임과 착용감을 선사해 우아한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부터 베이지, 브라운, 블랙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일상에 부드러운 실루엣과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22 SS UNIQLO and Mame Kurogouchi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AIRism 탱크탑: 48% 폴리에스터, 43% 모달, 5% 견(실크), 4%폴리우레탄
    *AIRism 브라 캐미솔: 52% 모달, 38% 나일론, 6%견(실크), 폴리우레탄



    ■ About Maiko Kurogouchi 디자이너 쿠로구치 마이코

    마메 쿠로구치의 디자이너인 쿠로구치 마이코(Maiko Kurogouchi)는 정교한 디테일과 예술성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일상의 작은 순간 들에서 영감을 발견, 신체 곡선을 아름답게 돋보이게 하고 우아함을 더하며 움직임과 표현의 자유를 담아낸 여성복을 디자인하고 있다. Photo: Masami Naruo

    Related News

    • 캐주얼
    • 여성복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