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스위치123'

    패션비즈 취재팀
    |
    21.07.19조회수 4612
    Copy Link
    확실한 캐릭터로 시선 잡는 아메리칸 스포티브 캐주얼






    이현어패럴(대표 이춘호)의 ‘스위치123’은 스포티한 아메리칸 룩과 혁신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접목해 제안한다. 놈코어가 중심을 이루고 있는 스트리트 신(Scene)의 흐름과 달리 자신감있게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영 캐주얼 브랜드로, 에스닉한 컬러와 독자적인 프린트가 돋보인다.

    브랜드 이름처럼 스위치 하나로 언제든 상상의 공간으로 움직이고 싶은 즐거운 마음을 담아 브랜드 스토리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스위치를 본 딴 사각 모양의 셰이프, 일러스트레이터 아드리안(ADRIAN)과 협업해 제작한 일러스트, 브랜드 펫 타이거 등의 모티브가 대표적인 디자인 포인트다.

    이번 F/W에는 캐릭터의 근간을 찾는 신화와 올림피아드를 소재로 스토리를 풀어내며, 브랜드의 다양한 컬러는 ‘수퍼내추럴’이라는 테마로 새로운 세계를 표현한다.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위트 있는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즐거운 상상의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현재 거점이 되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 주요 점포의 팝업스토어로 브랜드를 전개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도 점차적으로 브랜드의 유통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