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온라인 ‘챔피온’ 선봬

Hot & New Item

< Casual >

LF, 온라인 ‘챔피온’ 선봬

Sunday, July 12,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216
공식 스토어로 미국 유럽 라인 총망라





LF(대표 오규식)가 ‘챔피온(Champion)’ 공식 온라인스토어(www.championkorea.com)에 론칭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챔피온은 이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www.lfmall.co.kr)에 입점한 상태로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과 함께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달에는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돼 왔던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 라인과 유럽 라인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망라해 선보이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 라인과 유럽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서,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눈길을 끈다.

1020 트래픽 예상, 재방문 높이는 데 주력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Reverse WeaveⓇ’는 스포츠웨어 용도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장인정신의 상징으로 원단 세로 부분의 수축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단을 세로로 사용하고, 가로 방향의 활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양 옆에 Side Panel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적인 제조법으로 탄생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1938년 특허 취득)으로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해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자세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챔피온 매거진’ 코너로 1020세대 영 타깃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함으로써 쇼핑몰의 재방문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