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무시키」와 ‘월간커피박스’의 만남

    이광주 객원기자
    |
    19.01.23조회수 7898
    Copy Link
    위키와이든(대표 유승현)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이노무시키(inomusiki)」와 이태원의 감성커피 편집숍인 월간커피박스(https://smartstore.naver.com/monthcoffeebo)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이노무시키」(www.inomusiki.com)는 한국의 예술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로써, 예술적 감각과 유머러스하고 심미적인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노무시키」제품을 통한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문화 예술 독창성’을 기초로 한 인간의 이해와 탐구를 제시, 다이나믹하고 간결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또한 월간커피박스는 국내 유명 로스터리 카페 8곳의 원두를 3개월 단위로 큐레이팅하고, 이를 이지커피(EASY COFFEE)로 재구성해 ‘월간커피박스 시그니처 키트’로 판매하는 감성 커피편집숍 이다.












    이와함께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기업으로서, 패키지 디자인과 인쇄 부문에서 제품의 부가가치를 더해 주는 이비아(대표 최유승 www.evia.co.kr)가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하고, 유통에도 가세한다.

    「이노무시키」와 월간커피박스 그리고 이비아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19년 1월1일부터 시작해 1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들은 전혀 다른 업종이 만나 서로의 감성을 공유하며, 하나의 예술적인 공간으로써 ‘월간커피박스’를 통해 성공적인 쇼룸으로 탄생했다.

    현재 이 콜라보레이션은 이태원 경리단길에 월간커피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월간커피박스 쇼룸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전시된 「이노무시키」의 옷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 문의 02-499-0670
    온라인구매처 www.thexplay.co.kr
    ■ 쇼룸 오시는 길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53 월간커피박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