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韓 · 美 모두 인기

Hot & New Item

< New Item >

크라운구스, 韓 · 美 모두 인기

Monday, Apr. 27,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765
크라운구스코리아(대표 이재성)가 전개하는 크라운구스가 미국 유명 작곡가 타우라 스틴슨(Taura Stinson)과 함께하는 할리우드 퍼블리케이션 파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크라운구스와 협업을 펼친 타우라 스틴슨은 R&B 작곡계의 권위자이자 아리아나 그란데, 어셔, 데보라 콕스, 엘턴 존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펼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이다.

2018년 미국의 권위 있는 문화계 시상식인 아카데미 어워즈와 골든 글로브 어워즈 주제가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퍼블리케이션 파티의 메인 스폰서로는 럭셔리 호텔 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를 비롯해 RevealU  Shalia  Anne Amie Vineyards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다수의 유명 인사들이 크라운구스 제품력을 극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럭셔리 신혼 혼수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할리우드 스타, 정재계 인사, 글로벌 기업의 오너 등 상류층이 선호하는 럭셔리 베딩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특급 호텔과 미국 맨해튼에 위치한 15 허드슨 야드, 청담 101, 시그니엘 레지던스, 갤러리아 포레 등 럭셔리 주거공간의 러브콜을 받으며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다. 베스트셀러로는 최고급 아이슬란드산 다운으로 완성된 아이더 다운이불이 있으며 최근 뉴 커버 드 랑 컬렉션 ‘콰르텟’의 공개와 럭셔리 침대 프레임 ‘부슈르’의 온라인 공개로 큰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구스는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프리 오스카 파티와 골든 글로브 라운지 파티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앰배서더와 2020 뉴욕 패션 위크에 참가하는 등 상류층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로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5성급 특급 호텔 힐튼 부산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크라운구스 힐튼 부산 룸 패키지’를 공개한다. 끝없이 펼쳐진 오션 뷰와 최상의 서비스로 특급 호텔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호텔 힐튼 부산과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열 네이비를 활용한 럭셔리 룸 패키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