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씨텍, 뉴 디자인 「티에프」 주목

    mini
    |
    19.03.13조회수 4892
    Copy Link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가 전개하는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티에프(TF)」의 커프스링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브랜드는 기계식 시계 무브먼트 클래식를 활용한 슈트 액세서리로 새로운 디자인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또한 골드와 스테인리스 스틸, 플래티넘, 카본과 같은 귀금속과 하이엔드 소재로 제작한 무브먼트 테마와 기어장치, 케이스에 다이아몬드 • 루비 • 에메랄드 등의 진귀한 보석을 장식해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한다.

    「티에프」는 스위스 워치메이커와 동일한 까다로운 품질 기준에 따라 완성된 제품에 고유번호를 주고 케이스백에 각인하는 등 품질에 대한 감도도 높였다. 커프스링크는 셔츠 커프스를 기밀하게 닫고 고정해 주는 스냅식 스프링 버클을 채용해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형태이며, 각각의 컬렉션은 심플하거나 화려하게 혹은 재치 있게 남성 패션 스타일링에 개성 있는 에지를 더해 준다.

    또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완벽히 회전하며 특히 셔츠 소매 위에 세련된 이미지를 더한다. 이 밖에도 독창적인 디자인의 벨트 버클은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골드 도금과 PVD 코팅을 해 클래식 슈트와 코디할 때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 티에프 TF Est. 1968
    스위스 제네바에서 2011년 설립된 「티에프」는 전 세계 48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500개 이상의 백화점 명품관과 주요 면세점에 입점된 남성 액세서리로, 유통망은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에 전개하고 있다.

    ■ 문의 : 070-7099-0010













    ■ 패션비즈 2019년 3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