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뮤PT진`<BR>`힙업+골반 볼륨 보정` 세상에 없던 보정 청바지 론칭

Hot & New Item

< Casual >

'세인트뮤PT진'
'힙업+골반 볼륨 보정' 세상에 없던 보정 청바지 론칭

Tuesday, Oct.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78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힙업과 힙딥 솔루션, 입기만 해도 보정되는 청바지가 오는 11월 7(월) 오후 2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세인트뮤 PT’진을 론칭을 한다.

‘세상에 없던 보정 팬츠, 힙업 + 골반 볼륨빵빵’이라는 타이틀로 론칭되는 ‘세인트뮤 PT진’은 ㈜세인트뷰티랩(대표 송지안)에 의해 기획, 2년간 샘플링 113회, 패턴수정 153회, 개발비 2300만원이 투입됐다.

‘세인트뮤 PT진’은 프리미엄 보정 속옷 라인에 사용되는 독일의 칼마이어(Karl Mayer) 초고탄력 텐션 소재로 엉덩이 밑살을 올려주어 힙업 효과를 주고, 인체공학 힙딥 패드로 꺼진 골반을 받쳐주며, 하이웨스트밴드 부츠컷으로 잘록한 허리선과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세인트뮤 PT진’을 기획한 송지안 세인트뷰티랩 대표는 ‘입는 자체만으로도 즉각적인 힙업과 아찔한 골반 라인을 만들어주는 보정 청바지로 운동을 해도 바뀌지 않는 처진 힙과 꺼진 골반으로 고민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을 위해 만든 힙업 청바지를 개발하게 됐습니다. 다른 일반 청바지들 보다 봉제라인이 까다롭게 국내에서 제작되어 동양인 체형에 맞는 패턴 분석을 통해 힙부분과 골반라인을 중심을 두어 힙업 텐션 원단과 골반 패드, 봉제 라인을 0.cm씩 차이를 두며 반복적인 샘플링을 통해 처진 힙을 받쳐줄 수 있는 최적의 붕제 비율을 찾아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바깥뿐만 아니라 안감도 더블 니들 체인 스티치 방식을 통해서 깔끔한 마무리와 힙부분을 받쳐주는 힘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이중으로 엉덩이를 힘있게 받쳐줄수 있도록 하여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습니다.”라고 설명을 했다. ‘세인트뮤 PT진’ 론칭과 관련 자세한 스토리는 와디즈(검색 키워드 ‘세인트뮤 PT진)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