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스타일, 공식 론칭

    곽선미 기자
    |
    21.04.19조회수 4352
    Copy Link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즉석카메라 대명사 폴라로이드를 패션으로 해석한 온트렌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로이드스타일(Polaroid style)’을 공식 론칭했다.

    코닥어패럴에 이은 비(非) 패션 라이선스 브랜드로 코닥만큼 묵직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고유명사다.

    8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초 즉석카메라로 촬영 직후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획기적 아이템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다. 폴라로이드스타일은 크게 패션의류와 용품으로 선보인다.

    독보적 폴라로이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과감한 스타일과 독창적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로 1020세대를 겨냥할 예정이다. 남다름을 추구하면서도 오리지널리티를 중시하는 1020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폴라로이드 특유의 아날로그 분위기를 담은 빈티지 컬러 조합에 폴라로이드 로고를 자유분방하게 활용하며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강조한다.

    MZ 세대를 겨냥한 만큼 온라인 위주로 사업을 전개하며, 공식 자사몰에서 제1차 봄 컬렉션 ‘폴라로이드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직접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상반기 중 5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하는 등 연내 순차적으로 온 ·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영미 마케팅 총괄 이사는 “기능이 아닌 하나의 문화로 시대를 지배한 카메라 폴라로이드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폴라로이드 스타일로 패션을 맘껏 즐기고, 누리라는 메시지로 소통할 계획”이라며 “소비자가 자신만의 고유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도록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