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소재 특화 ‘밸런스’ 주력

Hot & New Item

< New Item >

탑텐, 소재 특화 ‘밸런스’ 주력

Thursday, Apr. 1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52
애슬레저 → 언더웨어 카테고리 확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 ‘탑텐(TOPTEN10)’이 이달 ‘밸런스 언더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밸런스’는 탑텐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라인으로 지난해 요가복과 애슬레저웨어의 성공적 론칭에 이어 언더웨어 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며 또 한번의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생활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홈웨어와 라운지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시류를 탄 것. 탑텐은 모(母)회사 신성통상의 경쟁력 있는 소재 개발로 쿨에어와 온에어뿐만 아니라 요가라인까지 전년대비 높은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여성 라인과 남성 라인으로 총 4가지 스타일과 1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밸런스 언더웨어는 탑텐의 주력 아이템 쿨·온에어로 입증된 경쟁력 있는 소재 개발과 독보적인 가성비로 기능성과 가격을 함께 고려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패턴 개발로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여성 브라의 경우 가벼운 일체형 몰드로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과 볼륨을 살릴 수 있다.  

또 브라 날개형 밴드가 옆라인 군살을 잡아주며 후크 디테일도 피부 자극이 없도록 섬세하게 마무리했다. 여성용 브라와 브리프 세트는 기본 화이트를 비롯해 블랙과 파스텔 톤의 누드 · 핑크 ·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브라는 6사이즈(75AB~85CD)로 브리프는 5사이즈(S~XXL)로 구성했다.  




홈 · 라운지웨어, 언택트 시류 타고 훨훨

남성 브리프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한국 남성들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2가지 스타일의 남성 브리프는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등 8가지 컬러로 4사이즈(M~XXL) 팩 상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착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딱 맞는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이 브랜드는 지난 2월 애슬레저웨어 ‘밸런스’ 뉴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해 여성 전용 라인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애슬레저 열풍과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세대를 불문하고 좋은 반응을 얻은 것. 올해는 애슬레저 라인도 여성 상품을 포함해 남성 라인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탑텐만의 경쟁력인 가성비와 가심비로 애슬레저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구성은 밴드형 브라톱, 캐미솔형 브라톱, 9부 레깅스, 7.5부 레깅스, 플레어 레깅스 등을 포함해 10여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트레치와 퀵드라이 메시 등 밸런스만을 위한 소재 개발로 활동성과 통기성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탄탄한 조직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