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봄 신상 기대~

    mini
    |
    21.03.06조회수 4687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올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이라는 테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라이블리 퍼포먼스(Lively Performance)’를 2021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능성 요소를 강화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골프는 소재 · 컬러 · 패턴 등 3가지 요소를 통해 2021 봄·여름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불어넣었다. 뛰어난 신축성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탑재했으며, 정형화된 타이트한 핏에서 나아가 다양한 실루엣을 접목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적인 조합 외에도 밝은 분위기의 코럴, 라벤더, 핑크 등 파스텔톤을 중심으로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또 변칙적인 스프라이트 패턴부터 브랜드 이니셜 ‘H’로고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헤지스골프는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 중심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전면에 내세워 라운드 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전략이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