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9월 한달간 추석맞이 울쎄라® 퀴즈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5조회수 2953
    Copy Link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한 달간 ‘추석맞이 울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휴가 있는 명절 기간 중 리프팅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감안하여 진행하는 소비자 이벤트로 울쎄라®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석 선물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merzaesthetics_kr)에 게재된 ‘추석맞이 울쎄라®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퀴즈는 울쎄라® 시술 시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와 유지 기간을 얻기 위해 필요한 최적의 시술 라인 수를 맞추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힌트도 제시되어 있다.

    정답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총 5명에게는 에르메스 트윌리 스카프가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 참여는 30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는 10월 4일 개별 고지된다.

    한편, 멀츠는 지난 6월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리프팅 프로토콜을 정립한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국내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해 주목받은 바 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코로나19 지속 상황으로 인해 이전처럼 마냥 들뜰 수 없는 현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더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추석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리프팅 정보를 전하고, 소소한 일상의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로,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을 보유하여 환자 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맞춰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