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 프리미엄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세트 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3조회수 3633
    Copy Link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추석 선물세트 특별전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9월 22일까지 실시하는 본 이벤트 품목으로는 프로폴리스를 비롯, 마누카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밀크씨슬, 크릴오일, 오메가3 비타민D, 달맞이꽃종자유, 해조칼슘, 로얄젤리, 비타민D3, 멀티비타민, 빌베리, 스피루리나까지 프리미엄 제품이 20% 할인 묶음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신제품 출시기념 뉴질랜드 녹혈 철분 2통 세트도 20%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추가로 20만원 구매시 2만원 쿠폰이 증정 돼 , 기존 회원일 경우 등급할인까지 중복 적용 돼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프리미엄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구비할 수 있다.

    추석 전 택배마감이 16일 이니 추석 전 받아야 하는 분은 그전에 서둘러 주문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아 '아이스 송편·절편'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새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총 세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 송편'은 송편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각각 넣었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참깨 아이스 송편(2개), 밤 아이스 송편(1개), 고구마 아이스 송편(1개)로 총 4개들이로 제공된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맛 별로 1개씩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세트 △아이스 절편&송편세트(절편 2박스, 송편1박스) △아이스 송편&절편세트(송편2박스, 절편 1박스)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모든 추석 선물 세트는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동원F&B,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고단백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짜지 않은 캔햄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동원참치는 대표적 고단백 식품이다. 동원참치 150g에는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 55g의 절반 이상을 동원참치 한 캔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

    리챔은 2018년 고유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낮추는 등 나트륨 저감화를 진행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