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K쇼핑 모바일 라이브서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3조회수 5231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K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 20일, K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했던 내츄럴플러스는 오늘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차태현 오메가3로 인기몰이 중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군들과 함께 다시 한번 더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내츄럴플러스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IFOS(국제어유인증기준)의 최고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프랑스 POLARIS사의 프리미엄 미세조류 알티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홍조류 추출 카라기난 성분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캡슐로 임산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외에도 새롭게 선보인 온가족 유산균 선물세트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 선물세트’, ‘알티지 오메가-3 1200’,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굿앤키즈 알티지 오메가3 츄어블’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지난 K쇼핑 모바일 라이브에 뜨거운 관심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번 더 K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는 배우 차태현씨가 광고 중인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선보이는 동시에 꾸준히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