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스튜디오

Retail

< Hot Place >

피피스튜디오

Friday, Mar. 5,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339
7가지 콘셉트의 감성 공간





사진과 영상의 퀄리티를 단번에 올려줄 색다른 공간을 찾는다면 이곳은 어떨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조용한 주택가에 오픈한 피피스튜디오(대표 윤세연)는 각기 다른 감성을 가진 7개 공간으로 이색 촬영 장소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피피스튜디오는 약 830㎡에 3층 규모의 단독주택형 스튜디오로 하루 종일 자연광이 들이치는 5개의 촬영 공간뿐 아니라 푸른 정원과 시원한 루프톱까지 총 7개 실로 구성돼 있다.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인 톤의 인테리어에 밝은 채광으로 조명이 없어도 산뜻하고 깨끗한 연출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이 사진이나 영상에 새로운 맛을 더한다. 일반 개인 촬영부터 영상이나 방송 촬영을 위한 전체 대관도 가능하다.

대여료는 개인 촬영과 전체 대관에 따라 다르다. 일반 촬영 기준 1시간 대여료는 4만~8만원 선(4인)이다.  한편 피피스튜디오는 15년 이상의 전문 포토그래퍼들로 구성된 웨딩 전문 스튜디오 ‘보다’를 함께 운영 중이다. 일반 셀프 촬영 외에도 전문 사진가가 촬영하는 웨딩과 화보, 광고는 물론 보디 프로필과 백일사진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2안길 7(연희동)  
운영시간  예약제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3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