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봉 플래그십스토어

Retail

< Hot Place >

사봉 플래그십스토어

Tuesday, Dec. 1, 2020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602
사해 소금으로 만든 글로벌 뷰티



  


해외여행을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안다는 이스라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SABONG)’이 국내 상륙했다. 사해 소금으로 만든 보디 스크럽과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남는 보디 오일, 12가지의 다양한 향으로 유명한 사봉이 비엔에프통상(대표 이효육)을 통해 국내 공식 진출한 것.

올해 상반기 오픈한 사봉의 첫 플래그십스토어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공사 중일 때부터 ‘언제 오픈하냐’는 문의를 받더니 오픈 6개월이 지난 지금 제대로 입소문이 나며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 글로벌 인지도와 트렌드 세터들의 호응 그리고 고객의 충실한 상품후기로 인기가 많다. 이국적인 상품과 시즌에 맞는 패키징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특히 코엑스점은 브랜드 첫 매장이자, 근처에 홈힐링을 원하거나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평일에도 사람들로 북적인다.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지만, 12가지의 다양한 향을 맡아 보고 손에 직접 테스트해 보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대다수다. 이곳에서 월 8000만원 내외의 매출을 기록 중이며, 코엑스점을 필두로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오프라인 유통으로도 확장 중이다.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앞)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0년 1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