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커스텀멜로우 프린츠

Friday, Feb. 1, 2019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789
아트 & 패션 홍대앞 플래그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커스텀멜로우」가 홍대앞 플래그십스토어를 ‘커스텀멜로우 프린츠’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커스텀멜로우 프린츠’는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을 더욱 확고하게 하기 위해 협업 상품 판매와 더불어 해당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함께 전시함으로써 아트숍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린츠(Prints)’를 키워드로 다양한 아트워크와 콜래보 상품을 선보이는 비주얼 아트 콜래보레이션 스토어로의 변신을 꾀한다. 매장은 아트워크와 「커스텀멜로우」 상품이 잘 어우러지도록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네킹보다는 프린트가 더 잘 보일 수 있게 진열 했으며 해당 작가의 작품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액세서리류는 냉장고 안에 비치해 신선하다는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권송환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신진 비주얼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인 콜래보레이션를 펼칠 뿐 아니라 이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매개체로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75 청송빌딩 1층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 문의 : 02) 3143-1580












■ 패션비즈 2019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