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심플 주얼리 가득~「클레버무브」 압구정점

Retail

< 전문점 >

깨끗한 심플 주얼리 가득~「클레버무브」 압구정점

Monday, July 30,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890
햇살이 쏟아지는 통 유리, 깔끔한 실버 주얼리가 빛을 발하는 공간이 있다.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 윤자영, 윤혜영 자매가 2017년 첫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 「클레버무브」의 서울 압구정 스토어다. 평소 본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디자인을 선보여서인지 365일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 눈에 띈다. 화려하기 보단 절제된 감성을 살려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만들어 낸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66 1층
운영시간 : AM 12:00~PM 21:30 일요일 휴무
문의 : 010-8489-0772


압구정 스토어는 화이트와 통 유리창, 메탈 디스플레이가 조화를 이룬다. 액세서리는 귀걸이가 가장 많고 목걸이, 팔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유통은 자사 온라인몰과 ‘W컨셉’ ‘무신사’를 동시에 겸하고 있어 온라인을 통해 흡수된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 단골이 되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옷만큼이나 주얼리 트렌드도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때에 맞는 아이템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수많은 주얼리 브랜드 속에서 신생 브랜드가 눈에 띄기는 쉽지 않은 법. 「클레버무브」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가성비’ 기준을 철저하게 지켰다.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디테일, 고급스러운 장식을 과감하게 사용했지만 가격은 3만~5만원대를 고수했다. 한여름을 겨냥한 실버 라인 또한 부담 없는 가격이 매력적이다.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은 십자가 모양의 423이어링, 록버튼 브레이슬릿, 깔끔한 실버 이어링 등이다. 믹스매치하거나 심플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많아 20~30대 후반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있다.



**패션비즈 2018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