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백화점 >

케이브랜즈, 편집숍 ‘지유샵’ 화제

Monday, Mar. 11,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76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GU# (지유샵)’을 스트리트 패션 셀렉트숍으로 확장 전개한다. 이곳에는 스트리트 스피리트 감성의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을 담아낼 것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유샵’ 리론칭과 함께 유스 스트리트 브랜드 「디프론트(D-FRONT)」 「로우픽셀(LOWPIXEL)」 「아미끌로(A : miclo)」를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들은 기존 「그루브라임(GROOVE RHYME)」과 함께 앞으로 지유샵의 대표적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트리트 브랜드들을 추가 전개한다.

「디프론트」는 ‘DIFFERENT + FRONT’의 약자로, 본인만의 소신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정립해 가는 영리하고 감성적인 유스 세대를 위한 남성 데님 브랜드다. 트렌드를 앞서가는 다양한 핏과 컬러, 소재로 매 시즌 힙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로우픽셀」은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데님의 최소단위’를 뜻하며,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들을 위한 데님 웨어 브랜드다. 데님 하나도 엣지 있게 입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특별하지만 유연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워싱 컬러는 간결하게, 핏과 실루엣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아미끌로」의 ‘CLO’는 ‘CLEAR, LIGHT, ZERO’의 약자로, 스포티 감성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영 피플의 캐주얼 시티 웨어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그루브라임」은 미국 그루브 & 리드미컬 감성의 뉴 에이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깊이를 더한다.  

한편 지유샵 PB 브랜드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전개하며, 추후 온라인 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현대백화점 미아점, 롯데 동대문 피트인, 롯데 수원몰, AK& 수원점, 인천 모다 아울렛, W-MALL 등 백화점과 쇼핑몰 포함 총 5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 031-8060-0507












■ 패션비즈 2019년 3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