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몰’ 개점 10주년 풍성한 이벤트 진행

    홍영석 기자
    |
    19.03.01조회수 6677
    Copy Link
    서울 서남권 대표 임대형 복합쇼핑몰인 ‘포도몰(PODO MALL)’이 개점 10주년을 맞았다. ‘포도몰’은 오픈 10주년과 동시에 분위기 전환에 나선다. 건물 내 · 외부의 노후된 부분을 보완하고 각종 사인물을 새롭게 교체 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 중이다. 또 봄을 맞아 산뜻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강화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위한 손길로 분주하다.





    10주년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중 ‘포도몰’ 단독의 각 매장별 할인 행사, 식당가 반값 할인 등과 함께 방문 스템프를 찍어 사은품을 증정하는 ‘출첵 이벤트’를 한다. 또 10만 / 20만 / 30만 /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한다. 또 행사 전단지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일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추가로 주는 무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에 별도의 응모 행사를 통해 ‘포도몰’의 10번째 생일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고객들에게 생일 케이크를 증정하는 생일 파티도 준비하고 있다. 주사위를 던져서 나온 도구로 사탕을 뽑는 ‘행운의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도 역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포도몰’ SNS를 통해 ‘포도몰’의 생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거나 ‘포도몰’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처럼 10주년을 맞이하는 ‘포도몰’은 올 한해 더욱 새로운 프로모션과 푸짐한 경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MD 강화 등 고객들의 편의와 재미, 감동을 주는 공간으로 지속적으로 힘쓴다는 전략이다.





    강성민 ‘포도몰’ 점장은 “개점 10주년을 맞아 ‘포도몰’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지난 10년 동안 학교 수업이 끝난 후 ‘포도몰’에서 책과 학용품을 사던 학생들은 어느덧 사회인이 되었고 ‘포도몰’에서 예쁜 옷을 보고 가격을 저울질하던 20대 여성은 어느덧 아이의 엄마가 되었을 수도 있다. 아마도 ‘포도몰’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하고 영화를 보던 커플은 이제 부부가 되지 않았을까”라고 소회를 밝혔다.

    “앞으로도 ‘포도몰’은 단순한 판매를 위한 공간이 아닌 인근 주민들이 즐겁게 추억을 만들고 편하게 의(衣), 식(食), 락(樂)을 누릴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포도몰’ 홈페이지(www.epodomall.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문의 02-881-8114~5












    ■ 패션비즈 2019년 3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