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솔루션 ‘애프터 키오스크’

    mini
    |
    21.07.01조회수 5316
    Copy Link
    오프라인 스토어를 위한 옴니채널 통합 솔루션이 온다. 애프터컴퍼니(대표 박재연)가 전개하는 ‘애프터 키오스크’가 화제다. 이 솔루션은 오프라인 비즈니스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빠르게 유의미한 고객데이터를 수집한다.




    이렇게 수집된 데이터를 분류하고 통합해 콘텐츠 관리 마케팅 발행까지 애프터 솔루션으로 쉽고 간편하게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데이터 수집에서 POS 내 등록된 상품 정보를 다양한 디바이스에 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면서 온라인 사업의 확장과 구축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들에 POS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박재연 대표는 “애프터 키오스크는 현장에서 온 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해요. 매장 내 재고가 없는 제품도 키오스크를 통해 온라인 주문을 지원하고요. 고객은 온라인 배송 선택 시 휴대폰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배송지 입력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고객의 구매 데이터는 브랜드와 판매자 모두에게 전송돼 한눈에 볼 수 있어요”라고 설명한다.

    이어 “다양한 디바이스 및 솔루션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과 정보를 수집할 수 있어요.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라고 편리함을 강조한다.

    이뿐만 아니다. 각 지점 또는 매장별로 올라온 사이트와 리테일 오더 기능을 지원하고 본사에서 한번에 통제 및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독립적인 브랜드 오더 사이트를 구축해 현장 픽업 및 주문 기능을 제공하며 온라인 바로 결제 서비스와 간편 결제도 지원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