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E-MALL >

K쇼핑X장영란, 패션 전문 프로그램 ‘패션 프렌즈’ 론칭

Thursday, Feb. 1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52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갓성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패션 프렌즈’ 프로그램을 2월20일 론칭한다.





K쇼핑은 차세대 네고의 여왕으로 거듭난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백화점 브랜드부터 핫 트렌드 패션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프렌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작년 FW시즌 레디 투 웨어 패션 상품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디자인, 소재, 가격, 퀄리티까지 한꺼번에 잡은 ‘갓성비’ 패션으로 돌아왔다.

‘패션 프렌즈’에서는 장영란이 직접 상품 구성과 기획 과정에 참여해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장영란 픽’으로 구성한 상품을 소개한다. 장영란은 K쇼핑의 베테랑 패션 전문가 유경미 쇼핑호스트와 함께 ‘패션 프렌즈’를 꾸려나간다. 패션 코디 꿀팁부터 OOTD(Outfit of the Day) 스타일링까지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함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월20일 18시 첫 방송에서 장영란은 유경미, 조준영 K쇼핑 쇼핑호스트와 함께 집업과 풀오버로 다양하게 구성된 바이토니노람보르기니 니트 3종을 판매한다. 메리노울 100%로 제작된 니트집업, 2가지 색상의 풀오버 구성으로 스포티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잡은 제품이다. 남녀 니트 3종세트는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 방송에서는 자동주문으로 구매할 시 1만원이 할인되며, 모바일 결제 시 NH농협카드 10% 청구할인 및 결제금액 20% 적립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봄맞이 상품도 준비했다. 27일에는 간절기 대표 패션 트렌치코트를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3월에는 봄 자켓, 활동성이 높은 트레이닝 복 세트 등 ‘갓성비’와 실용성, 디자인까지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