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빌라에르바티움 삼청점

Friday, Jan.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838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향 브랜드




서울 종로구 팔판동 뒷골목에서 우연히 보석을 발견한 것 같은 즐거움을 주는 향 브랜드 ‘빌라에르바티움(VILLA ERBATIUM)’. 고풍스러운 앰버 브라운 컬러의 향수 보틀, 원목으로 만든 인센스 홀더, 무화과 모양의 향수캡과 현관문 손잡이 등 공간을 구성하는 모든 것을 직접 디자인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빌라에르바티움만의 분위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강점은 대중적 취향의 향부터 니치 타깃의 향까지 다양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장에서 시향은 물론 효과적으로 향을 즐길 수 있는 세심한 방법까지 배울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꽤 묵직한 향으로 가득한 공간임에도 독하게 느껴지거나 두통이 생기지 않아 여유롭게 향을 즐기기 좋다.

하민서 빌라에르바티움 대표 겸 조향사는 “유익한 문화를 교류하는 아틀리에(villa)에서 자연으로부터 얻은 친환경 소재(erva)를 통해 만든 향 문화의 싹을 틔우겠다는 다짐을 브랜드명에 담았다”라며 “빠르고 바쁜 현대 사회의 흐름 속에서 더 가치 있는 삶을 제안할 수 있는 색다른 향 문화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빌라에르바티움은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코리아, 남부컨트리클럽, 서울클럽 등에 공간향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갤러리아백화점 EAST 3 · 4층에 위치한 ‘G 494’ 편집숍의 실내 조향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주소 : 서울 종로구 팔판길 15, 1층
■ 운영시간 : 평일 13:00~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