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이디, SBS 드라마 ‘훈남정음’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7.13조회수 6350
    Copy Link
    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오윤아의 오레이디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제작지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레이디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제작지원을 통해 배우 오윤아의 든든한 우군이자, 드라마의 성공을 응원해 왔다. 특히, 최근 방송된 ‘훈남정음’ 18회, 19회에서 과거의 상처를 딛고 새롭게 나아가는 양코치(오윤아)의 모습이 그려지며, 양코치 변신의 시작이자 자신감으로 표현된 오레이디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레이디는 이번 방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FLORIA 플로리아 브라 바이올렛, FEDORA 페도라 브라 피치 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레이디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오프라인에서는 7월6일부터 7월15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 7월9일부터 7월 15일까지 강남신세계백화점 1, 7월12일부터 7월18일까지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 7월20일부터 7월26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진행한다. 특히, 오윤아는 7월13일 강남 신세계, 7월21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특별이벤트로 현장 일일 판매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훈남정음’의 높은 인기와 배우 오윤아의 변신에 많은 관심으로 오레이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남궁민, 황정음 주연의 SBS 드라마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리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