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슈니크’ 제안

    안성희 기자
    |
    22.11.07조회수 3359
    Copy Link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 한 겨울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겨울 시즌 올리비아하슬러는 슈니크(SUNIQUE)를 제안한다. ‘SUNIQUE’는 ‘surefashion’+’unique’의 합성어로 유행에 관계없이 안정감 있고 센스 있는 옷차림을 의미한다.

    추운 계절을 맞이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올리비아하슬러가 함께 한다는 설명이다. 화려하지 않지만 고아하고 심플한 느낌의 패딩 소재 아우터, 모직코트,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슈니크를 완성한 화보들이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는 한지민이 유니크한 무드의 스튜디오에서 그녀만의 한층 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한지민은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모던한 플라워 패턴의 데일리 원피스를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했다. 또한 멜란지 브라운의 따뜻한 울혼방 소재 재킷과 셋업 상품인 간결한 펜슬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한 화보컷에서는 페미닌하면서도 고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올리비아슬러 관계자는 “이번 시즌 화려하지 않지만 우아하고 심플한 아이템으로 고객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밝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 캐주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10월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에 출연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