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아르스, 스토리텔링형 아트 컬래버 콘서트 개최

Today's News

< 이벤트 >

아인아르스, 스토리텔링형 아트 컬래버 콘서트 개최

Friday, June 10,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89


인문예술기반 기업교육전문가그룹 '아인아르스'가 6월 10일(금)에 스토리텔링형 아트 컬래버 콘서트 '그리움, 그리다, 부르다'를 개최한다.

통일부 남북통합문화센터 주최로 진행되는 이 콘서트는 고흐, 샤갈, 이중섭 등 세기의 거장들이 이별, 그리움, 약속을 테마로 그린 명화를 선정해 명화 스토리텔러 이수정이 해설을 하고 지휘자 로즈송이 이끄는 코아앙상블의 연주에, 테너 하만택, 바리톤 장철준, 뮤지컬배우 윤나리, 팝페라 콰르텟  DS, 탈북 소프라노 김성실, 댄스듀오 박원빈과 이보은, 김리현 어린이 등이 협연하는 미술과 음악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다.

이번 공연의 총괄기획을 한 이수진 아인아르스 대표는 "대한민국에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는 북한이탈주민을 응원하고 그들과 일반주민이 문화 예술로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감동적인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이런 작은 소통과 공감이 대한민국에 평화가 정착하는데 일조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신한 통찰로 그림 감상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명화 스토리텔러이자 아인아르스 이수정 공동대표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고,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서비스경영을 전공했다. 많은 기업 및 기관, 단체등에서 예술인문학 강연을 하고 있으며 전국민의 예술적 소양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 및 공연 컨텐츠를 기획, 개발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마곡에 위치한 남북통합문화센터에서 오후 7시 부터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 관람(전석 무료)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