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골프웨어, 베스트드레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mini
    |
    21.07.07조회수 4476
    Copy Link



    해피랜드코퍼레이션(회장 임용빈)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가 2021년 하반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필드의 베스트드레서를 찾아라 이벤트는 골프장에서 스릭슨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를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 시 본문에 해시태그(#스릭슨골프웨어, #스릭슨베스트드레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매월 5명을 선정해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지급하며, 스릭슨 골프웨어의 특징을 잘 살린 사진을 업로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골프웨어 공식 인스타그램(@srixongolfwe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스릭슨 골프웨어 홀인원 이벤트’는 스릭슨 골프웨어 상의와 하의를 착용하고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10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1월까지 전국 18홀 정규 골프장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스릭슨 골프웨어 착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두 개의 골프웨어 브랜드 ‘스릭슨 골프웨어’와 ‘엠유스포츠’ 그리고 두 개의 유아복 브랜드 ‘해피랜드’와 ‘압소바’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