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어답션, 신규 아웃도어 `DOD`와 디지털 보증 협업

Today's News

< 컴퍼니 >

매스어답션, 신규 아웃도어 'DOD'와 디지털 보증 협업

Thursday, Mar. 16,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33


매스어답션(대표 박찬우)이 하이라이트뷰티스의 직진출 라이선스 브랜드 'DOD'와 버클 서비스 협업을 진행한다.

2022년 5월 론칭한 버클은 종이보증서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서비스다. 이번 협업을 통해 DOD는 버클의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체계적인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DOD 제품에 이상이 생길 경우 빠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매스어답션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디지털 보증서를 통한 정품 인증을 확실히 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DOD의 제품을 구매하고 편리하게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매스어답션은 패션 · 쥬얼리 · 시계 · 아이웨어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누적 9만5000건의 디지털 보증서를 발행해왔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고, 온라인으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 · 카카오 클립 의 공식 협력 파트너사로 선정돼 규모있는 대기업 및 플랫폼 업체들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사업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