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PLAC), 이탈리아 칸디아니와 MOU 체결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3.01.18조회수 1339
    Copy Link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칸디아니 데님이 지난달 29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칸디아니는 1938년에 설립되어 하이퀄리티의 데님 소재를 개발하는 패브릭 브랜드로서 데님의 퀄리티에 대한 장인 정신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국내에는 작년 4월, 데님 마켓에 정통한 알렉스 장 대표를 아시아 지사장으로 선임 후 칸디아니코리아를 설립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랙은 칸디아니의 친환경에 대한 인식을 동감하며 이태리에서 생산된 높은 퀄리티의 데님을 제공받아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칸디아니의 대표적인 데님으로 개발한 플랙의 051Z 제품은 하이퀄리티 등급의 데님 원단을 독점 공급받아 제작되었으며,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양사간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플랙은 칸디아니 데님을 포함한 23SS Raw Denim ‘PLACJEANS THE ORIGIN’ 컬렉션을 공개하며, 높은 퀄리티의 소재와 데님 본연의 모습에 충실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어선 새로운 하이퀄리티의 제품 컬렉션을 제안한다.

    해당 컬렉션은 플랙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plac-official.com)와 무신사에서 오는 1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