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면접 ‘비대면’ 진행

Today's News

< 컴퍼니 >

인천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면접 ‘비대면’ 진행

Monday, Aug. 3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72
- 종합 HR 기업 스카우트, 인천교통공사에 비대면 면접 솔루션 제공
- 자체개발 화상면접 솔루션 ‘V-CUBE’(브이큐브) 호평 이어져


지난 8월 23일부터 5일 간 진행하는 인천교통공사 신입사원 채용 면접시험에서는 철저한 방역과 비대면 면접으로 지원자들의 안전을 강화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국가고시와 각종 시험들을 진행하는 기관과 기업들이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쏟고 있으며, 채용면접 시에는 화상 솔루션을 활용한 비대면 면접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 사진설명 : 스카우트 HR컨설팅사업부문 김태우 팀장이 화상면접 솔루션 V-CUBE를 감독하고 있다.]


인천교통공사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 면접시험에서 종합 HR 기업 스카우트(대표자 문영철)에서 자체 개발하여 출시한 ‘V-CUBE’(브이큐브) 비대면 화상면접 솔루션을 도입하여, 응시자와 면접관 모두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비대면 면접을 진행했다.

인천교통공사 면접관에 따르면 “다른 화상 솔루션은 하울링이 있거나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웠는데, ‘V-CUBE’(브이큐브)는 음질과 화상이 매우 자연스러워서 쾌적하게 면접을 진행했다”, “대면면접과 다른 부분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럽고, 지원자와 실제로 눈을 마주보고 대화하는 느낌이었다”라고 전했다.




[ 사진설명 : 스카우트 비대면 화상면접 솔루션 V-CUBE의 그룹면접 평가 화면]


스카우트는 30년 이상 종합 HR 서비스를 제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면접의 본질적 측면에서 ‘V-CUBE’(브이큐브) 화상면접 솔루션을 개발했으며, 다른 화상 솔루션 대비 △안정성 △화질 △음질 △화면크기 △관리 기능 △커스터마이징 △간편성 등에 강점이 있다.

대규모 공개채용에서 안정성이 검증된 스카우트의 ‘V-CUBE’(브이큐브) 화상면접 솔루션의 정보확인과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카우트 V-CUBE 홈페이지 : www.v-cube.co.kr
■ 스카우트 홈페이지 : www.scoutcorp.co.kr
■ 문의 메일 : cs@scout.co.kr / 문의 전화 : 02-2188-6836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